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Expiration Date/ko"

From Team Fortress Wiki
Jump to: navigation, search
m
Line 43: Line 43:
 
'''Scout''': 음, 그것 참 재밌는 이야..ㄱ..
 
'''Scout''': 음, 그것 참 재밌는 이야..ㄱ..
  
[''차의 후면 문이 갑자기 열리면서 솔저가 밖으로 나와서, 그의 오른손으로, 급히 자신의 자리에 있었던 스카웃의 얼굴을 의자로 밀었다. 헤비는 운전 도중에 깜짝놀라서 잠시 휘청거렸습니다. 솔저는 모니터를 보면서 가방을 들었습니다.'']]
+
[''차의 후면 문이 갑자기 열리면서 솔저가 밖으로 나와서, 그의 오른손으로, 급히 자신의 자리에 있었던 스카웃의 얼굴을 의자로 밀었다. 헤비는 운전 도중에 깜짝놀라서 잠시 휘청거렸습니다. 솔저는 모니터를 보면서 가방을 들었습니다.'']
  
 
'''Soldier''': [밝은 목소리로] 안녕, 폴링 양! 우린 모두 다 죽여버리고 가방을 ''탈취''해 왔지요!
 
'''Soldier''': [밝은 목소리로] 안녕, 폴링 양! 우린 모두 다 죽여버리고 가방을 ''탈취''해 왔지요!

Revision as of 19:48, 28 October 2014

Expiration Date
Expiration Date title.png
영상 정보
공개일: June 17, 2014
재생 시간: 14:59

비디오 설명

엔지니어와 메딕이 텔레포터로 실험을 하던 도중에 위험한 새로운 발견을 합니다. 그 와중에, 스카웃은 스파이를 모욕하는 것을 그만두고 민망한 부탁을 합니다. 관리자의 사무직 보조/해결/살인 전문가인 폴링 양이 유죄 시체를 묻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솔저가 새로운 금속 친구를 만듭니다.

무비


줄거리

헤비, 스카웃, 솔저가 서류 가방 탈취 임무에서 복귀하는 도중, 폴링 양이 임무의 경과를 물으러 연락해 왔습니다. 용병들이 현장에 남기고 간 목격자들의 뒤처리를 하게 된 폴링 양은 다소 짜증이 난 듯 보입니다. 기지에 복귀한 스카웃은 폴링 양을 데이트에 초대하려고 하지만 결국 아무 말도 하지 못 했습니다.

기지에 도착한 세 명은 엔지니어와 메딕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됩니다. 빵을 텔레포트시키면 녹색 종양이 빵 안에 생기고, 그것에서 미루어 볼 때, 용병들에게도 같은 종양이 생겼으며, 모두 죽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메딕이 모두가 죽기 전까지 삼 일이 남았다고 추산하였으며, 엔지니어는 전원에게 죽음까지의 시간을 재는 손목시계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스파이는 죽기 전에 하고 싶은 일(버킷 리스트)이 담긴 종이를 진짜 양동이(버킷)에 모았습니다. 스파이는 스카웃에게 양동이에 종이를 담아 오는 일을 맡겼지만, 스카웃은 자기가 그린, 스파이가 차에 치이는 그림이나 스파이가 에펠 탑과 애정 행각을 벌이는 그림만을 양동이에 넣었습니다. 스파이는 시간 낭비였다고 내뱉은 후 화난 듯이 팀에게 작별을 고했습니다.

그 후, 스카웃은 스파이의 흡연실에 사과의 말과 함께 도움을 청하러 왔습니다. 스카웃은 자신이 죽기 전의 소원은 폴링 양과 데이트를 하는 것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스카웃은 자기가 어린 여자를 다루는 법은 잘 알지만, 숙녀를 상대하는 것은 스파이에게 당해낼 수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스카웃이 스파이가 자기보다 뛰어나다고 인정하자, 스파이는 그 대가로 스카웃이 방금 한 말을 기지 전체에 알릴 것을 요구합니다

스파이는 스카웃에게 숙녀를 대하는 방법을 지도하기로 했습니다. 스카웃은 점점 실력을 쌓아가나, 결국 스파이는 스카웃에게 실격 판정을 내렸습니다.

시계의 남은 시간이 두 시간을 가리킬 즈음해서 스카웃은 자기 힘만으로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습니다. 스카웃은 서류 가방 도난 경보를 울려 폴링 양을 불러냈습니다. 폴링양은 급하게 현장에 도착하나 서류가방이 무사하다는 것을 알자 격노합니다.

한 편, 메딕과 엔지니어는 빵 속에 생긴 것은 사실 종양이 아니라 사실 자아를 지닌 생물체이며, 순수한 밀에서만 번식하는 자아를 지닌 생물체임을 모두에게 알립니다. 즉 용병들에게 종양은 없으며, 죽을 일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 둘은 다른 팀원들에게 빵을 더 이상 텔레포트시키지만 않는다면 안전하다는 것을 알립니다. 그러자 솔저는 지난 삼 일 동안 빵을 텔레포트시키는 것만 하며 보냈다고 말합니다.

폴링 양은 "일년에 딱 하루 있는 휴가"를 망친 스카웃에게 화를 내며 떠나려 합니다. 스카웃이 그녀를 잠시 붙잡아 두려고 하자 둘은 거대한 빵 괴물과 마주하게 됩니다. 싸움이 시작되고 다른 용병들도 그들을 도우러 옵니다. 그러는 와중에 메딕이 기르는 비둘기 한 마리가 괴물에게 먹히고 말았습니다.

전투 중, 폴링 양은 폭탄 수레로 괴물을 날려 버리기로 하며 스카웃의 시계를 수레에 붙여 시한 폭탄을 만듭니다. 스카웃은 폴링 양을 도우려 하지면 두 명은 이제 막 폭발하려고 하는 폭탄과 함께 방폭문 바깥에 남겨지게 됩니다. 그 때, 두 명은 아까 괴물에게 먹힌 비둘기가 상처 하나 없이 괴물의 입에서 날아오르는 것을 목격합니다. 둘은 말 없이 뜻을 모아, 괴물 입 안에 뛰어들었습니다.

폭발로 정신을 잃은 폴링 양과 스카웃은 빵 괴물의 몸 속에서 고통을 느끼며 재빨리 의식을 되찾습니다. 정신을 차린 폴링 양은 방금까지의 일이 매우 재밌었다고 말합니다. 스카웃이 자신이 곧 죽을 것임을 폴링 양에게 알리나 솔저는 모두 영원히 살 것이라 말합니다. 그 후 빵 괴물의 잔해에서 구조된 둘에게 메딕은 빵만 변이를 일으킨다는 사실을 알려주며 둘은 비로소 안심합니다.

스카웃은 날을 다시 잡아 폴링 양과 데이트하기로 하지만, 폴링 양은 이제 올해는 더 이상 휴가가 없다면서 거절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함께 일하러 가지 않겠느냐고 스카웃에게 제안합니다. 스카웃은 폴링 양의 제안을 하나하나 거절하지만, 마지막으로 서류 가방 도난 경보를 울린 사람(스카웃)을 죽이는 일을 들으며, 동영상은 끝납니다.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