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Visual History

From Team Fortress Wiki
Revision as of 00:21, 15 August 2014 by DC64 (talk | contribs)
Jump to: navigation, search
눈으로 보는 역사
MacUpdateComic Titlecard ko.jpg
Comic Strip Info
Released: 2010년 6월 10일
Number of pages: 4
Artist: Michael Oeming
난 이 총이 좋다.
헤비가 애플의 신상품을 보며

눈으로 보는 역사맥 업데이트에 따라서 2010년 6월 10일에 발표된 만화입니다. 만화는 레드 스카웃,레드 솔저, 그리고 레드 헤비Template:W에 들려 흥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만화는 Template:W이며 팀 포트리스 2의 배경 스토리는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줄거리

만화에서, 레드 스카웃과 레드 솔저와 레드 헤비는 만코 사의 장비가 부셔져 전투에서 진 후 Dustbowl 의 거대한 불타는 더미를 뒤로하고 떠납니다. 그들은 자기의 고철 장비를 비난 하며 이 상황에 해결책을 찾지 못한다면 그들은 죽을것이라 불평했습니다. 그리고 애플 스토어를 우연히 발견하고는 들어갑니다. 안에서 그들은 트렌트와 제시카를 찾아냅니다. 스카웃은 실패한 자신의 최근 전투에서 자기 업적을 얘기하며 여자를 유혹하려 합니다. 직원들은 용병들에게 최고품질, 다중 사용 기능 제품을 제공 합니다. 예를들면 스카웃의 새 헤드셋, 헤비의 '분해성의 총알을 발사하여 킬 수를 블로그에 올리도록 프로그램되며 블로그가 없어도 만들어 주는' 미니건, 솔저가 자신의 불타는 보다 관심있어하는 파이어와이어 플러그를 꼽으면 자동으로 요리되는 돼지가 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않아 색스턴 헤일이 자신의 사나이답고 불안전한 무기가 애플의 작고 하얀 계란꼴 기계보다 더 좋다며 예기치않게 상점을 부수고 들어옵니다. 그러나 작은 버튼으로 달을 날려버리는 그들의 엄청난 상품을 보고는 이 회사를 사겠다고 결심합니다. 그때 모습이 없었던 상점 매니져가 나타나 거절하게 되고 경쟁의식을 느낀 헤일은 네놈의 악취가 진동한다며 "거장들의 대결!" 자막과 함께 대결을 준비합니다.

페이지

참고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