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umberyard는 맵의 반은 큰 산 끝까지 올라가고, 다른 한쪽은 골짜기로 내려가는 불균형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맵 중앙의 연속된 지붕들은 전쟁터 지역에서 지면쪽에 대항하기 위한 측면 구간을 제공해줍니다. 60초 이후에 점령 지점이 활성화 되면, 대전이 거의 끝나갈때 까지 전투에 초점이 맞춰진 중앙 점령 지점으로 가는 여러 출입구가 열립니다. Lumberyard는 물이 없는 몇안되는 아레나 맵들중 하나이며, 오직 하나의 치료제만 있습니다. 치료제는 파이로, 데모맨, 솔저에게 좋은 매복장소여서 적에게 죽기 쉬운 치명적인 구덩이에 존재합니다.
|
” |
Lumberyard는 과 같이 헤비 업데이트의 일부로 Ravine, Well (아레나), Badlands (아레나), Granary (아레나)와 함께 처음 아레나 모드의 소개로 출시된 아레나 맵입니다. Lumberyard 는 흔한 황무지-산업지구식의 맵이 아닌 친환경, 산지식의 환경을 사용한 첫 번째 공식 맵입니다.
플레이어 팀의 목표는 상대팀 전체를 섬멸하거나 가능할 때 중앙 점령 지점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소개 영상
장소
- 중앙 건물 – 중앙 건물은 점령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대칭 구조입니다. 이 건물은 여러 출입구를 가진 두층의 건물입니다. 건물의 주요 입구는 지점이 점령 가능할 때 열리는 차고 문입니다. 이곳에는 다른 두곳의 지상 입구가 점령 지점으로 들어가는쪽 양 측면에 존재합니다. 각 측면 2층에는 두개의 입구가 있는데, 하나는 지붕이고, 다른 하나는 재부활 지역으로 연결된 다리입니다.
- 부활 지역 – 부활 지역의 측면에는 두개의 출구가 존재합니다. 하나는 중앙 건물쪽으로 곧장 향하고, 다른 하나는 계단이 중앙 건물의 지붕으로 통해 상층부로 건물을 들어갈 수 있는 작은 탑 모양 건물로 향합니다..
- 산비탈 – 블루 부활 지역에서 왼쪽 (레드에선 오른쪽)에 중앙 건물을 곡선으로 둘러싼 지역입니다.
- 절벽 – 산의 측면에 반대되며 팀의 부활 지역의 반대 방향인 지역입니다. 맵의 유일한 체력 보급품이 구덩이 너머 다리에 존재합니다. 두개의 작은 헛간도 절벽 근처에 있습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면 죽기때문에 이 주변에서 싸우는것은 위험합니다.
전략
| “손자도 우리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 이 맵의 커뮤니티 전략 문서는 토막 문서입니다. 즉,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이 글을 확장시켜서 팀 포트리스 2 위키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석: 사유 없음
|
지점 점령 시간
업데이트 기록
2008년 8월 19일 패치 (헤비 업데이트)
상식
- 점령 지점 바로밑에 스파이테크 미사일 보관소가 지어져있습니다.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