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쉬 브로즈.

From Team Fortress Wiki
Jump to: navigation, search

스매쉬 브로즈.소스모드 플러그인 서버이며 팀 포트리스 2를 이용해서 수정 한 모드게임입니다.

게임플레이와 실전

게임플레이

이름에서 예측 할 수 있듯이, 이 모드는 슈퍼 스매쉬 브로즈(Super Smash Bros). 시리즈를 패러디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적군들의 체력이 0에 도달할 때까지 공격해야 하며, 최대한 많이 사살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대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그만큼 피해 비율이 증가합니다. 피해를 많이 입은 적군이 아군을 공격할 경우 넉백이 올라갑니다, 최대 거리는 상상을 초월하며, 심하면 맵의 바깥인 낭떠러지로 튕겨져 나가기도 합니다.

스매쉬 브로즈. 아레나 모드를 중심으로 두었으며, 각각 유저는 3 개의 생명을 갖습니다. 플레이어는 0% 의 넉백 기준에서 시작됩니다. 왼쪽 아래에 바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적을 명중하면 피해가 정상적으로 처리되는 정도에 따라 바가 채워집니다. 마지막으로 공격한 적의 목록이 오른쪽 아래에 아주 잠깐 표시됩니다 (그러나 메딕이 아군을 치유하면 퍼센트가 줄어들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모든 무기는 넉백을 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아주 높은 수준의 넉백을 줄 수 있는 능력이 된다면, 적군을 넉백시켜서 맵의 바깥인 낭떠러지도 떨어뜨려서 바로 죽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스카이박스나 벽 쪽으로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몇몇 맵은 이 넉백 시스템을 이용해서 가로나 세로의 벽에 닿으면 바로 죽어버릴 수 있는 고유의 맵도 존재하는데, sb_등이 있습니다.

K.O 게임 플레이를 지향하게 되는 게임 모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무한한 탄창을 갖고 시작합니다 (이를 예로 들어서 헤비의 미니건이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 무기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스카웃의 주무기는 다른 무기로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엔지니어랭글러건슬링어를 기본으로 장착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맵이 체력킷이나 탄창 상자가 없습니다, 그러나 가끔가다 무작위의 위치에 스폰되는 호박 상자를 획득하면 무작위의 효과를 얻을 수는 있습니다.

게임 모드 자체가 넉백 전략에 몰려있다보니, 회피나 적군을 공중샷으로 맞추는 등의 기술은 살아남는 데만 중요할 뿐만 아니라, 넉백 게이지가 많이 차 있지 않은 불리한 상황에서 적군을 멀리 떨어 뜨리게 함으로써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