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를 만나다("Meet the Engineer)" 문구가 표시)
(엔지니어는 공구 상자에 앉아 기타로 'More Gun'을 연주한다. 엔지니어의 옆에 있는 킬카운터는 209를 가리키고 있다.)
엔지니어: 이봐, 친구, 난 엔지니어야. 그건 내가 문제를 해결한다는 뜻이지.
(엔지니어 옆의 트럭에 총알이 맞고 튕겨나온다. 엔지니어는 아랑곳하지 않는다.)
엔지니어: 그렇다고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따위의 문제는 아니야. 왜냐하면 그건 단순한 철학적인 수수께끼일 뿐이지.
(트럭에 엔지니어의 머리 근처로 총알이 2발 더 날아온다. 하지만 엔지니어는 총알 구멍에 눈길만 준다.)
엔지니어: 난 좀더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엔지니어는 근처의 나무상자에서 맥주를 꺼내 마시고, 근처의 레벨 1 센트리 건이 회전해서 화면에는 보이지 않는 헤비를 맞춘다.)
헤비: (비명)
(엔지니어는 맥주병을 내려놓고 다시 연주를 계속한다. 킬카운터가 209에서 210으로 올라간다.)
엔지니어: 예를 들어서...
(카메라는 블루 스나이퍼가 뒷배경에서 엔지니어를 조준하고 있는것을 담아낸다.)
엔지니어: ...'날 구조적으로 조각내려는 개신발샛길 놈들을 어떻게 처리할까?'
(센트리 건이 스나이퍼를 감지하고, 그를 사살한다. 킬카운터가 211로 올라간다.)
엔지니어: 그 해답은...
(레벨 2 센트리 건이 총을 발사해서 적 스카웃과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는 적을 죽인다.)
스카웃: (비명)
(킬카운터가 213으로 올라간다.)
엔지니어: ...총을 써. 그리고 만약 그게 잘 먹히지 않으면.... (레벨 3 센트리 건이 총과 로켓을 발사한다.) ...더 많은 총을 쓰면 돼.
(엔지니어는 연주를 중단한다. 큰 폭발음이 들리고 엔지니어는 기뻐한다.)
불명의 공격자: 내 팔! (화면 밖에서)
(킬카운터가 214로 올라간다. 연주를 하고있던 엔지니어의 앞에 손 하나(스나이퍼의 것)가 떨어진다. 레벨 1 센트리 건이 손을 겨눈다.)
엔지니어:내가 디자인한 약간 구식의, 삼각대 위에 올려진 센트리처럼 말야...
(엔지니어는 그 손을 발로 차버리고, 공중에 뜬 것을 레벨 1 센트리 건이 쏴버린다.)
엔지니어: ...내가 제작하기도 했지...
(레벨 1 센트리 건이 다른 솔저를 죽인다. 킬 카운터가 215로 올라간다.)
엔지니어: ...그러니까 너는...그게 너를 겨냥하지 않도록 기도하는게 좋을거야.
(카메라는 줌아웃되고 엔지니어의 센트리 건는 여전히 적들을 공격한다. 엔지니어의 트럭은 블루 정보원으로 가득 차여있고, 그의 "캠프 파이어"는 불타는 블루 스나이퍼의 시체다.)
(여러 비명)
(엔지니어의 기타 소리는 점점 줄어들고, 팀 포트리스 2 엔딩이 나오며 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