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레저용 차량) 한 대가 홀로 사막의 도로 위를 내달리고 있다. 화면이 자동차 계기판으로 전환되고, 그 위에는 민간인 모양의 흔들머리인형(bobblehead)이 놓여져 있다. 화면 밖에서 손이 나오더니 그 인형을 손가락으로 튕긴다.)
스나이퍼: "빵, 헤드샷."
('스나이퍼를 만나다(Meet the Sniper)' 문구가 표시. 스나이퍼가 운전하는, 밸브의 편집 버전의 RV로 장면이 전환되며, Magnum Force가 배경음악으로 재생된다.)
스나이퍼: "스나이퍼는 좋은 직업이야, 친구! 도전적이고, 야외작업이지. 또 굶을 일은 없다고 내가 보장하지-"
(스나이퍼가 이를 닦는 장면으로 전환. 스나이퍼의 거울 오른쪽에는 블루 엔지니어, 헤비, 그리고 스카웃이 찍힌 3장의 사진이 붙어있다 - 엔지니어와 스카웃에는 가위표시가 되어있지만, 헤비는 표시가 되어 있지 않다.)
스나이퍼 "-'왜냐하면 세상이 망해서 이 지구상에 단 두 사람만 남지 않는 이상, 누군가는 누군가를 죽이고 싶어하거든."
(스나이퍼의 조준경 내부로 장면이 전환된다. 스나이퍼는 헤비를 정면에서 헤드샷하고, 관통된 총알이 뒤에 있던 데모맨의 술병을 깨트리고, 말미암아 데모맨의 눈에 그 술병이 박혀버린다. 데모맨은 몸을 가누지 못하고 이리저리 움직이다가, 자신의 유탄발사기로 유탄을 발사, 유탄과 함께 난간 아래로 떨어지게 되고, 아래에 있던 폭발성 드럼통 더미가 점화되면서 결국 폭발하게 된다.)
스나이퍼: "오우."
(스나이퍼가 전화를 하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스나이퍼: "아빠? 아빠, 전 그러니까- '미치광이 총잡이'가 아니라, 암살자라고요! ... 그러니까, 뭐가 다르냐뇨, 이건 직업이지만 그건 정신병이잖아요!"
(RV의 스나이퍼로 장면이 전환.)
스나이퍼: "우리끼리 하는 얘기지만, 솔직히 부모님은 좋게 안보셔."
(스나이퍼가 Gold Rush맵에 스테이지 3 지점 1의 탑을 오르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이후 스나이퍼는 사격을 위해 대기중이다.)
스나이퍼: (조준경으로 힐끗 보고는) "저 친구가 날 본 것 같은데."
(총알이 스나이퍼 앞의 난간에 튕겨나온다.)
스나이퍼: "그래, 봤구만!"
(스나이퍼는 총알을 피해 탑을 벗어난다.)
(저속 촬영된 스나이퍼의 사격 대기 장면으로 전환된다. 소변이 가득 담긴 병 몇개가 스나이퍼 옆에 놓여져 있고, 스나이퍼는 커피를 마시면서 계속 대기한다. 해가 질 무렵, 스나이퍼가 미소를 짓고는 사격한다.)
(Gold Rush맵의 스테이지 3에서 스나이퍼는 자신의 쿠크리로 스파이를 백스탭한다, 칼이 스파이를 베어내면서 스나이퍼는 회심을 보인다.)
스나이퍼: "감정? 이봐 친구, 감정 타령하는 놈들이 어떤지 알아?"
(RV로 장면이 전환)
스나이퍼: "자기 마누라를 골프 트로피로 죽도록 팬다고. 전문가는 나름의 기준이 있어."
(스나이퍼는 자신의 모자를 벗고 가슴에 대고는, 죽은 스파이 앞에서 선다.)
스나이퍼: "예의바르고."
(스나이퍼는 메딕, 솔저, 그리고 파이로를 헤드샷한다.)
스나이퍼: "작업은 효율적으로."
(스나이퍼가 소총을 재장전하는 장면이 슬로우 모션으로 표시된다.)
스나이퍼: "그리고 마주치는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어야 하지."
(스나이퍼의 정면 사격이 카메라에 담긴다. 화면은 보이지 않게 된다.)
(팀 포트리스 2 마무리 음악을 재생.)
(전화 장면으로 다시 전환된다.)
스나이퍼: "아빠? 그게 저... 엄마나 바꿔줘요!"
|